사명
표어
예수와 함께 가족과 함께
성구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을 갈 때에든지 누워 있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신 6:7).
사명진술
가정봉사부는 하나님께서 인간이 행복하게 살도록 계획하여 제정하신 결혼제도에 대한 성경적 가르침(창 2:18-24, 마 19:6)을 믿는다. 그리스도의 모본을 따라 세상의 가정이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도록 가정을 돕고 강화시킨다.
- 가정과 가족 관계는 인간을 향한 하나님의 핵심 계획이다. 가정은 하나님께서 창조 때 설립하신 제도로 사회의 근본 단위로 인정한다.
- 가정은 사람이 가치관을 습득하는 첫 번째 장소요, 하나님과 다른 인간과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역량을 계발하는 곳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의 가정에 복을 주시기를 원하신다. 그러므로 가정에서 하나님의 복 주심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분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한다.
- 하나님이 만드신 최초의 제도인 결혼은 남자와 여자 사이의 영원한 결합임을 선포한다.
- 가정은 아이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분을 위해 일하도록 양육되어지고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가 발전되고 다듬어지는 곳이며 모든 가족이 구원의 복음을 이웃과 친구들에게 전하는 법을 배우는 곳으로 계획되었음을 인정한다.
- 가정사역 지도자들의 임무는 자신이 속한 교회의 가정들을 격려하고 고무시키므로 그 가정들이 세계 전역의 다른 가정들과 협력하여 성령의 부어주심을 위해 기도하도록 한다.
-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파괴된 가정을 세우고 가정을 회복함과 동시에 가정예배 부흥을 통한 하나님 나라 확장의 소명을 가진 사역자를 양성한다.
-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가장 큰 선물 중 하나는 바로 가족임을 알고 감사함으로 산다.
사업 목표
- 가정예배를 통해 재림신앙이 전승되는 가정
- 화목하고 건강한 재림가정 만들기
- 가정사역 지도자의 리더십 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