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표어

예수와 함께 가족과 함께

성구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을 갈 때에든지 누워 있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신 6:7).

사명진술

가정봉사부는 하나님께서 인간이 행복하게 살도록 계획하여 제정하신 결혼제도에 대한 성경적 가르침(창 2:18-24, 마 19:6)을 믿는다. 그리스도의 모본을 따라 세상의 가정이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도록 가정을 돕고 강화시킨다.

  1. 가정과 가족 관계는 인간을 향한 하나님의 핵심 계획이다. 가정은 하나님께서 창조 때 설립하신 제도로 사회의 근본 단위로 인정한다.
  2. 가정은 사람이 가치관을 습득하는 첫 번째 장소요, 하나님과 다른 인간과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역량을 계발하는 곳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의 가정에 복을 주시기를 원하신다. 그러므로 가정에서 하나님의 복 주심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분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한다.
  3. 하나님이 만드신 최초의 제도인 결혼은 남자와 여자 사이의 영원한 결합임을 선포한다.
  4. 가정은 아이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분을 위해 일하도록 양육되어지고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가 발전되고 다듬어지는 곳이며 모든 가족이 구원의 복음을 이웃과 친구들에게 전하는 법을 배우는 곳으로 계획되었음을 인정한다.
  5. 가정사역 지도자들의 임무는 자신이 속한 교회의 가정들을 격려하고 고무시키므로 그 가정들이 세계 전역의 다른 가정들과 협력하여 성령의 부어주심을 위해 기도하도록 한다.
  6.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파괴된 가정을 세우고 가정을 회복함과 동시에 가정예배 부흥을 통한 하나님 나라 확장의 소명을 가진 사역자를 양성한다.
  7.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가장 큰 선물 중 하나는 바로 가족임을 알고 감사함으로 산다.

사업 목표

  1. 가정예배를 통해 재림신앙이 전승되는 가정
  2. 화목하고 건강한 재림가정 만들기
  3. 가정사역 지도자의 리더십 함양